반드시 알아야 할 팩트
토플 점수를 준비해서 미국대학을 가려는 분들은 꼭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토플 점수를 통과 후 입학허가서를 받고 대학에 입학했다고 다 끝난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인터네셔널 학생들은 영어실력을 검증해야 하는 시험을 학교에서 보게 되는데요. 토플 점수만 받기 위해서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은 안타깝게도 이 시험에 많이 탈락을 합니다.
학원도 다니고 유튜브에 인터넷 강의에 많은 공부를 했지만 토플 점수를 취득하기 위해 했던 공부는 토플 문제를 푸는 방법에만 집중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토플 점수만 받기위해 공부한 것이지 미국대학에서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을 듣기 위한 준비과정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자 열심히 했지만 결국은 미구대학에서 ESL과정을 다시 듣게 되는 결과를 낳게 되는 것이지요.
미국ESL 한국에서 미리 준비할 수는 없을까?
방법은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주립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엘리트랭귀지센터가 한국 분원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미국에서 오신 선생님과 미국에서 사용하는 교재, 커리큘럼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미국대학가기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엘리트랭귀지센터에서 6개월간 영어과정을 이수하게 되면 토플이 면제가 되는데요. 또한 미국대학에서 봐야하는 영어시험도 면제가 됩니다. 이것이야말로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입니다.
한가지 더 플러스가 되는 것은 영어공부와 동시에 1학년 1학기 교양 15학점을 취득해서 갈 수 있고, 교양학점을 이수하게 되면 SAT와 고교내신, 수능 점수 제출이 면제가 되는 큰 혜택이 있습니다.
토플,SAT,고교내신 면제 6개월 교육과정의 강점
미국대학가기 위한 방법은 다양하지만 확실하게 준비하고 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입니다.
제가 항상 학생들에게 이야기 하는것은 미국에 가기전에 교육원에서 실수도 하고 틀리기도 하라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교육원은 그러라고 있는 곳이니까요. 여기서의 실수를 통해 보다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엘리트랭귀지센터의 공식 수속과 상담을 진행하는 US EDU LAB에서는 무료로 상담과 수속을 진행중이오니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